LG소셜영화제 1분1초

질문하기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 및 실천 확산을 위한 대국민 영상 공모전

  • 공모전 제출 작품 저작권 관련 유의사항 안내

    관리자2018-09-20

  • 안녕하세요. ‘LG 소셜영화제 1분 1초’  대국민 영상 공모전 운영사무국 입니다.

     

    공모전 작품을 제작 및 제출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저작권과 관련하여 유의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1) 수상작품의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으며, 주최기관은 수상 작품 발표, 전시, 수상작품집 제작, 홍보나 캠페인 등의 목적으로 기간과 배포처에 관계없이 수상작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수상자는 주최기관이 필요에 따라 응모작품의 형식 및 크기 등을 수정 및 변경할 수 있는 권리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모든 응모작품은 저작권 분쟁이 없는 응모자 본인의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응모작품 제작에 사용되는 콘텐츠, 이미지 등은 창작권, 저작권이 소멸되었거나, 응모자가 이를 해결한 저작물이어야 합니다. 관련 분쟁이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3) 타 공모전에 기 입상된 작품이거나 표절, 편집, 합성된 응모작품, 대리 작성된 응모작품, 출품규격을 충족하지 않는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되며, 시상 이후라도 수상 취소 및 시상 내역이 환수될 수 있습니다.

     

     

    4) 수상작은 추후 출품규격에 따른 원본 파일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 수상취소 및 시상 내역이 환수될 수 있습니다.

     

     

     

    위 저작권 관련 유의사항을 참고하시어 작품 제작 및 출품에 주의하시기 바라며 공모전 작품 접수는 10월05일(금) ~ 11월20일(화) 자정까지입니다.

     

    많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